진짜 재미있는 게임 하나 소개합니다. 바로 군인시대3 인데요. 저는 예전부터 해왔었는데 진짜 장난아닙니다. 전략적인 요소와 디펜스가 합쳐져서 다른 어떤 게임보다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얼른 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적을 공격하고 싸우는데 있어서 어떤 계획과 기획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서 빨리 발전을 해서 고급 테크의 유닛을 뽑을 수도 있구요. 아니면 그냥 인해전술로 초급 유닛으로 초반에 승부를 볼 수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언제건 다시해봐도 항상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군인시대3 입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easy 모드부터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워낙 잘하시는 분이라면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진짜 어렵기 때문에 손쉽게 이기기가 힘드실 거에요. 처음부터 너무 어렵게 시작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으니깐요. 여러가지 병사, 건물들이 나오는데요. 돈이 있어서 이 돈을 가지고 적들을 죽일 수 있는 건물(타워)과 유닛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유닛이 다 똑같은게 아니고 상성도 있구요. 테크를 올리면 강력한 군사를 뽑을 수 있어요.


조작키 : 마우스


 처음에는 구석기시대와 같은 모습으로 진행됩니다. 그런데 업그레이드를 하게 되면 점차 시대가 발전됩니다. 그래서 이름이 군인'시대' 이구요. 다른 특이한 점은,, 횡으로 계속해서 싸운다는 것 입니다. 그래서 디펜스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어요. 물론 디펜겜이구요.ㅎㅎ



자 얼른 시작해볼까요. 저는 하다보니깐 나중에 어떤 유닛이 나올지가 궁금하더라구요. 살짝 봤더니, 무슨 비행기부터 전기 쏘는 병사까지 장난아닙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얼른 해보세요. 잼난시간 보내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