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고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건 제가 옜날에 자주해보지는 못했던 건데요. 왜냐하면 워낙에나 오래되서 제가 아마 아주 어릴때 부터 이미 오래된 겜이었기 때문입니다. 거의 마리오보다도 오래되서 원조겜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지금해보면 진짜 단조롭고 별로 재미도 없지만 옜날의 그 느낌을 그대로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마음에 들게 플레이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저는 이만 소개글은 마치구요. 얼른 한판 땡기러 가야 겠습니다. 나중에가면 진짜 극악난이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초반부터 열심히 목숨을 보전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그래픽은.... 좀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옜날에는 대박이었던건데도 말이죠.ㅋㅋ


자 위에서 하실 수 있습니당.ㅎㅎ 겔러그 게임은 그래도 모니모니해도 픽셀이죠.ㅎㅎ 날파리 처럼 생긴 비행기들이 줄을 지어서 있구요. 여러분들은 총을 쏴서 이것을 다 뿌시면 됩니다.ㅎ 그런데 가만히 있던 이녀석들이 막 날라와서 총을 쏘기도 하기 때문에 너무 붙어서 있으면 죽을 수 있기 떄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게 제가 해보니깐요. 목숨이 2개로 나와있는데 3번까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 다음에는 죽어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기 때문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네오지오나 마메같은건 동전을 넣어서 이어서 할 수 있지만 이건 안되더라구요.ㅠㅠ 첨부터 빡새게 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리고 스페이스바를 마구 누르게 되면 총알이 좀 이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좀 죽이기가 수월한 것 같습니다.


조작키 : 방향키로 이동하시고 스페이스바로 공격하세요.ㅋ



위에 동영상이 진짜 원조 갤러그 입니다.ㅋㅋ 정말 짱이네요. 약간 다르긴 하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