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땅따먹기 싸움 해보셨나요? 아주 어렸을 때 그냥 돌가지고도 했던 기억이 나죠.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게임에서 맵으로 나온 것이 있죠. 저도 즐겨서 했었는데 말이에요.ㅋ 영토 전쟁 게임을 소개할까 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이걸 아마 알고 계실 수도 있어요. 제가 해봤던 겜 중에 젤 재미있거든요. 디펜스류 이긴 한데요. 저도 하다보니깐 시간가는 줄 모르게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업그레이드도 하게 되고 하면 더 쌔지네요. 뽑을 수 있는 유닛도 많아지구요.ㅋ




자 들어가 볼까요.. 저는 하다보니깐.. 진짜 짱이네요.. 헤드샷 한방 쏘니깐 적이 나가 떨어지네요.ㅋㅋㅋㅋ 그리고 가서 발차기로 때려주는 것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좀 폭력적이긴 하네요.ㅋㅋ 그래도 할만한 것 같아 마음에 듭니다.ㅋ


웜즈같기도 하구요.. 너무 오래된 게임이라 여러분들은 모르실 것 같네요.


조작키 : 게임에 나옵니다. 방향키랑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