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입니다. 명작게임 중 하나로 손꼽히는 게임이 바로 이 게임입니다. 하지만 설치나 실행의 오류로 인해 플레이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요. 플래시로 나왔으니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실제 정식판을 플레이 해보지는 못했는데요. 무슨 무인도에서 살아남는 게임이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유도도 엄청나게 높구요. 한번 저도 이 플래시게임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즐겨봐야겠네요.^^ 아 ㅋㅋ 짐 해보니까,  디펜스게임이네요. 길을 만들고 거기에 공격하는 벽돌을 지어서 적을 막는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여러분들도 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고 재미있네요. 플래시게임 이여서 그런지는 모르고 상당히 간단합니다. 웨이브가 적쳐드얼오는 걸 의미합니다. 길을 미로처럼 만드셔서 적이 오는 시간을 늦추시구요. 벽돌을지어서 방어진지를 구축하시뒤에 넥스트 웨이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럼 여러분들도 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 해보세요.^^


플래시 디펜스 게임 조종키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