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철 히딩크 구하기 게임 입니다. 만들어진지는 상당히 오래된 것 같습니다. 히딩크 감독님이 한국 있을 때니깐 뭐 말할 필요도 없겠죠.ㅋ 하지만 아직도 찾는 분들이 꾀 있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홈런왕 유상철 히딩크 구하기!!!!!! 자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오노가 깔려있네요. ㅋㅋㅋ 이런거 만드시는 분들 진짜 신기합니다. 약쟁이같아요 ㅋㅋ 정말 어떻게 이렇게 재미있게 만드시는지 들... ㅋㅋ 게임하다보면 더 웃긴게 많이 나옵니다.ㅋㅋㅋ 오노들을 다 해치우면서 전진하면 히딩크감독을 인질로 잡고 있는 부시가 나옵니다.ㅋ 정말 재미있어요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유상철 히딩크 구하기 게임 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