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해독게임 1 입니다. 암호해독게임이라고도 불리는 게임인데요. 대표적인 머리쓰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저도 많이 했었는데요. 여러가지 버전이 있지만 1탄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한판 해보세용 ^^

이거 사실 좀 어려운 게임입니다. 힌트가 없으면 저도 못풀겠더라구요. 숫자해독게임이 인기라서 인터넷에 찾아보면 해답이 나와있는게 많은데요. 숫자해독게임1 답은 여기저기 많이 올라온 것 같네요. 그래도 여러분 스스로 한번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야지 두뇌향상이 되지 않겠어요? 여러분들 그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 저는 끝판까지 다 깨봤는데요.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더라구요.ㅎㅎ 혹시 답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제가 살짝 힌트만 드릴게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