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축구게임 사이드킥 2007 입니다. 풋폴매니저나 피파, 위닝같은 고급사양의 피시게임을 하지 않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으로는 드물게 2인용을 지원해서 인기가 더 많은 축구게임입니다. ^^



조종키는 방향키와 ctrl입니다. (1인용 기준)


저도 한번 해봤는데 상당히 어렵네요 ㅡㅡㅋㅋㅋ 컨트롤만 가지고 싸우는데, 패스같은 키가 없다보니 방향이나 이런걸 다 보고 차야 합니다. 미니축구게임 사이드킥 2007 첨해보시는 분들은 좀 난감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게임 감각이 없는지 못해먹겠네요.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ㅋ 자살골도 넣을 수 있는 게임입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