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점이 높은 영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나마, 평점이 객관적이라고 생각이드는 네이버 영화의 정보를 토대로 1위부터 쭉 나열을 해보겠습니다. 영화관에 가기 전에 한번쯤 평점을 살펴보고 가게 되죠. 지금까지 어떤 영화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을까요?



 역대 네이버 영화 평점 순위(외국영화 + 한국영화) 고전이 좀 많습니다. 







1위는 쇼생크 탈출 입니다.

요즘같이 답답할 때 보면 좋을 영화죠.










전설의 터미네이터2 입니다.

이제 기억이 잘 안나네요. 몇몇 장면만 기억나구요.

2015년 재개봉을 했었습니다.







다시봐도 명작이죠.

최근 등장한 영화들의 다양한 모티브를 제공했습니다.

워쇼스키 형제 짱입니다.









정말 슬프면서도 감동적인 영화 입니다.

이 영화를 보고 감동을 먹지 않으면 사람이 아닐수도...








마틸다... 레옹....

정말 명작 입니다.








저는 못봤는데 빽 투더 퓨처 입니다.







최근 영화가 하나 나왔네요.

이렇게나 평점이 높다니 꼭 보고싶네요.







로빈 윌리엄스를 애도하며...







톰행크스 연기 짱 입니다.

연기만큼이나 내용도 너무 멋진 영화죠.


힘이 없을 때, 세상일이 마음대로 되지 않을 때 꼭 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메이션 중에 꼽으라면 월e와 up이 생각나네요.






크리스마스는 케빈과 함께,....







처음봤을 때, 지금과는 다른 분위기에 무척 놀랐습니다.

미야자키 하야오가 너무 좋아졌었죠.







보지는 못했지만 굉장한 애니메이션이죠. 픽사를 살린 영화?







얼마전에 다시 정주행 했는데, 역시나 이런 명작이 없습니다.

마지막 장면은 정말 전율이..







그냥 명작이죠







옜날에 음악선생님이 틀어줬던 영화 입니다.

별로 좋은기억은 없네요.






눈물나는 남자들의 영화..





슬픈영화죠. 눈물나고 싶을 때 보면 딱 입니다.







러셀크로우의 카리스마를 느껴보아요,.





얼마전에 개봉했던 동주 입니다.


나머지 순위는 아래 출처로 들어가보세요.



출처

http://movie.naver.com/movie/sdb/rank/rmovie.nhn?sel=pnt&date=2017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