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넷을 서핑하다가 재미있는 아이템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마우스 커서 아이콘인데요. 굉장히 멋있고, 귀여운 것들이 많더라구요.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하나 가져가세요.ㅎㅎ



 해외 인기 베스트 마우스 커서 10종 세트 다운로드!!!!




metro_x__cursor_set_by_exsess-d3kkkvc.zip


메트로x 커서 세트 입니다. 약간 심플하면서 고급지네요.






new_mac_os_x_cursor_by_mercury21.rar


윈도우에서도 맥의 느낌을!! 맥 마우스 커서 입니다.








gant_cursors_pack_m_by_pkuwyc.rar


이건 뭔지 모르겠네요. GANT라는 게임이나 뭐가 있나봅니다.









hello_cursor_by_zanowin-d2z2jfh.zip


헬로 키티 마우스 커서 입니다. 여성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네요 ㅎㅎ









direction_by_jacksmafia.rar


세련된 스타일이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ㅎㅎ








mario_gant.zip



이것은 마리오군요.ㅎㅎ 추억의 겜이 마우스 커서로 들어오겠습니다.ㅎㅎ






undersized.zip



이건 좀 제스타일이 아닌 것 같네여







krystall_cs.zip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습니다.




oxygen_cursors_by_lavalon.7z




약간 옜날 스타일 같은 생각이 드는건 왜 일까요.






rainbow_mac_cursors_by_pkuwyc.rar



아주 화려해 보이네요.ㅎㅎ

이상 마우스 커서 다운로드 10종 세트를 소개하였습니다.

순서대로 인기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출처 입니다.^^

http://www.digitalcitizen.life/top-10-best-mouse-cursor-schemes-windo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