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위 부자는 누구일까요? 빌게이츠였다가, 카를로스 슬림으로 바뀌기도 했었는데요. 2017년 포브스의 세계 1위부자 순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과연... 역시나 빌게이츠가 1위네요. 2위는 워렌버핏 입니다.




역시나 1위 bill,,,, 입니다.

2위는 워렌버핏

3위는 제프베조스 입니다.





4위는 자라그룹 회장이네요.

5위는 마크 주커버그 입니다. 30살도 안되어서 참 대단하네요.

6위는 멕시코 제벌 카를로스 입니다.

7위는 레리엘리슨 입니다.






코치, 블룸버그가 보이네요.





월마트와 구글 사람들이 보입니다.




한국사람은 20위까지 없네요.



이건희 회장은 68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