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옜날에 엄청 유명했던 게임이죠. 요새는 어떻게 잘 안하시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아직도 재미있어서 많이 하구 친구들에게 추천도 하고 그렇답니다. 요새 날씨가 덥더니 비가 많이 왔어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이 우리 고양이에게는 장애가 있어요. 라는 게임은 고양이가 생선을 찾아 다니는 이야기를 게임으로 만든 것 입니다. 해보셨던 분들은 기억이 나실지 모르겠지만, 고양이가 참 귀엽게 그려져 있답니다.ㅎ 자 그럼 얼른 아래에서 시작해보세요.




 이건 바로 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 아니구요. 다운로드를 받아서 하시면 됩니다. 압축파일로 되어 있는데요. 바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엄청 웃깁니다. 고양이가 어떻게 이렇게 장애가 많은지 ㅋㅋㅋ 이거 만드신 분은 정말 유쾌하신 분 같아요. 여러분들도 플레이를 하시면서 한번 웃고 지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즐겜 하시구요.


정말 우리 고양이에게는 장애가 있어요!!!!!!!!!



플레이 방법


아래 파일을 받으셔서 실행하세요.


우리 고양이에겐 장애가 있어요.zip


그러면 아래와 같이 됩니다.(압축해제시)



자 그리고 방향키로 조종해서 움직이시면 되용 ㅎㅎㅎ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