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롤 게임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초가스의 냠냠 세계여행이라는 롤 플래시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말 재미있구요. 안해보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식 이름은 league of legends chogath 입니다. ㅎㅎ 세계여행을 하는데 막 건물부수기랑 조금 비슷해요. 제가 밑에 가가멜tv 공략도 올려놓긴 했는데요. 처음 하시는 분들은 보고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진짜 재미있어요!!!!


파일을 아래에 올려드릴테니깐요. 다운로드 받으셔서 압축을 푸시면 되요. 그러면 영상 프로그램으로 실행이되어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장 재미있는 건 역시 롤 캐릭터를 가지고 플래시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 같아요. 그리고 초가스가 또 정말 멋진 캐릭터죠.ㅎㅎ 세계여행을 한다는 건 뭐냐면요. 도시마다 하나씩 깨면서 나가는 거에요.


조작키 : 

스페이스바 : 점프

wasd : 이동


시작하면 인간들이 막 공격해요. 그럼 건물을 부셔야 하는데요. 건물로 올라가서 점프를 하면 건물이 무너져요.

초가스 진짜 냠냠 세계여행 쩌네요.ㅋㅋㅋㅋㅋㅋㅋ



chew[1].vol1.egg

chew[1].vol2.egg

chew[1].vol3.egg

chew[1].vol4.egg


위의 파일들 입니다.


압축을 풀면 위의 파일이 나오는데요. 더블 클릭해서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아까 말한 롤 플래시게임 공략 영상이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