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화책으로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게임 하나를 소개합니다. 바로 원피스 인데요. 여기에다가 나루토까지 진짜 짱이죠. 바로 원피스2p게임 입니다. 제가 소개하는 이겜을 해보신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저도 옜날부터 해왔었습니다. 지금 원피스vs나루토 3.0버전까지 나왔구요. 얼마나 더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지금도 진짜 이정도면 짱이죠. 루피와 나루토의 대결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ㅎㅎ 기술도 많아요.


처음에 로딩이 조금오래걸립니다. 하지만 금방 다시 잘 되니깐요. 너무 걱정하지 마시구요. 저도 조금 이따가 하니깐 금방 열리더군요.ㅎㅎ 여러가지 메뉴가 많은데요. 그냥 클릭하다보면 됩니다. 이게 4399라는 중국에서 만든 것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중국이 역시 이런 캐릭터를 가져다가 만들고 이런건 정말 잘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자 어떤 캐릭터를 고르실지는 여러분들 마음이시구요. 


조작키 :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ㅎ

1인용 : asdw / kujo

2인용 : 방향키/ 숫자키패드



 저도 지금 막 해봤는데요. 엄청 어렵습니다. 이기기가 힘드네요. 기술을 써야 하는데,,, 상대방이 상디가 걸렸는데요. 상디자식 발차기로 띄운다음에 막 철권처럼 콤보를 씁니다. 콤보가 16이 넘어가요 ㅡㅡㅋ 잘하시는 분 팁좀 주세요!



원피스 2p게임 얼른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개꿀잼이네요. 저는 실력 좀 키운다음에 덤벼야 되겠습니다.ㅎㅎ 이왕이면 원피스 팀도 좋지만 나루토 팀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강력크~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