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할 게임은 플래시게임계의 고전이라고 불리는 frantic3 입니다. 이 슈팅게임은 1945 스트라이커3랑 비슷한데요. 어떻게 보면 라이덴이랑 더 비슷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완성도나 재미로 보면 진짜 캡짱 입니다. 해보신 분들만 알 수 있구요. 나름의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 대정령님이 이 게임을 해서 유명세를 탔다고 합니다. 현재는 많이 하지 않으시지만 재미 하나만은 어디로 가지 않기 때문에 해보시면 만족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하는 방법은 여타 슈팅게임들과 같습니다. frantic3 가 기존 전작에 비해 여러가지 특징이라던지 비행기가 늘어난 건 사실 입니다. 정말 다양하게 변화되었구요. 그리고 이게 재미난 이유 중 하나는 조작의 편의성 입니다. 오락실에서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공격 버튼을 계속해서 누르는 것이 여간 힘든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이 게임에서는 그냥 자동으로 발사되도록 할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해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키보드를 이용해서 조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재미있고 자유로운 컨트롤을 위해서는 마우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조작키 : 마우스 또는 WASD

마우스로 하시면 더 재미있습니다.




자 그럼 얼른 게임 들어가 보시기 바라구요. 저도 한판 해야되겠습니다. 그리고 Secondary Fire는 폭탄입니다. 예를 들어서 비행기의 비밀 무기 같은 것이죠. 위험 할 때 딱 써주시면 좋습니다. 보스전 용으로 남겨놓으셔도 좋구요!!!


자 그럼 즐겜 되세용!!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ㅎㅎ 저는 이렇게 플레이를 하다가 드는 생각이 너무 아깝다는 것 입니다. 특히 체력보다 E에너지가 많을 때 그렇습니다. 필살기를 아끼지 마세요.ㅎㅎ 저처럼 그냥 아끼다 죽어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frantic 말그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