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신나는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 입니다. 내일은 주말이 오죠.ㅎㅎㅎ 기분이 상당히 좋은데요. 여러분들도 알다시피... 토요일과 일요일은 일주일 중에서 가장 흥분이 되는 날 입니다. 푹 쉴 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너무 쉬기만 해도 좋지 않습니다. 휴일의 즐거움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저도 그런데요. 아무튼... 이렇게 기쁜 날... 더욱 행복하시라고.. 웃긴 병맛 게임하기를 소개할까 합니다. 저는 이거 하다가 배꼽이 다 빠지고 어의가 없어졌는데요.ㅋㅋㅋ 그 만큼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 얼른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ㅎㅎㅎㅎ 픽셀로 되어 있어서 더 특색도 있고 한 것 같습니다. 그래픽이 좀 후져보여도 이런건 다른 매력덩어리니깐요.ㅋ


ㅋㅋㅋㅋ 게이 커플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영어를 조금 할 줄 아시면 더 잼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 말이죠.ㅋㅋ 어떻게 애를 임신할 수 있는지 참 웃깁니다.ㅋㅋ ㅋ 막 동물들이 오는데요. 총을 클릭해서 죽이시면 됩니다. 이게 그냥 넘겨도 게임이 끝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할 거 없이 편하게 할 수 있네요. 그런데 자꾸 놓치다 보면 돈이 없어서 나중에는 강력한 몹들을 하나도 잡을 수가 없습니다. 나중에는 반드시 바주카포를 들 수 있도록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지나가기만 해도 그냥 클리어가 뜨네요.ㅋㅋㅋ


조작방법 - 초반에는 인트로가 꾀 길게 나옵니다. 기다려주세요. 10초요.

적들을 죽이는건 왼쪽버튼으로 쏘고 싶은 총을 클릭하면 됩니다. 빠르게 클릭하면 그 만큼 더 많이 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