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답지 않게 오늘은 좀 사람들의 지능향상에 도움을 주는 스도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서점에 가서 보면 좀 많이 책도 나와있고 그런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한번 쯤 접해 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산수나 수학을 싫어해서 이런건 정말 못합니다. 그런데,,, 머리가 좋아지는데는 참 좋다고 하네요. 그와 더불어 집중력도 좋아지구요.ㅎㅎ 그러니 눈 딱 감고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분들은 오히려 이런 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굉장하신 분이져..!!!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프린트를 해서 가져가고 싶으신 분들은 화면 캡쳐를 하면 됩니다. 저는 안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인터넷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하시면 내려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공짜 입니다.ㅎㅎ 그렇게 이미지로 하신 뒤에 워드나 한글에 넣고 인쇄를 하시면 되겠죠. 그런데 요즘에는 모바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등이 다 있기 때문에 그냥 겜으로 여기 들어오셔서 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로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