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하루에 2개를 작성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주말이라 그동안 밀린 내용들을 다 올려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2번째 플래시게임은 바로 직소퍼즐 입니다. 여러가지 퍼즐로 되어있는 것을 말하는데요. 하나하나 칸을 맞추다 보면 나중에는 다 차죠.ㅎㅎ 그리고 그 내용의 주인공은 바로 지난 겨울 최고의 인기를 얻었던 겨울왕국의 엘사 입니다. 이 캐릭터의 모습들을 직소퍼즐게임으로 만든 것 입니다. 저는 하다보니깐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제로도 나온게 있겠지만,, 디지털로 이렇게 만든것도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ㅎㅎ


제가 직접 해보았습니다. 총 9개의 그림이 나오는데요. 플레이어는 여기서 1가지를 골라서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것보다도 여러가지 중에서 골라서 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보통의 경우 엘사 그림 하나만 크게 나와서 고를 수 없는 경우가 많았는데 말이죠.ㅎㅎ 멋진 그림들도 많구요. 혹시 다른게 더 하고 싶으신 분들은 more를 누르시면 인터넷창이 하나 커지면서 다른 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조작키 : 스페이스바,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