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머리가 핑핑 돌아갈 수 있는 두뇌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 중에서는 이 헥사곤 게임을 다른 곳에서도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일명 앞에 슈퍼자가 들어가는 것으로요. 저도 알고 있습니다. 한두번 소개를 했었던 것 같구요. 하지만 그것이 아니라 실제 원조는 바로 이 지능게임 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에 내장되어 있는 게임도 이것과 비슷한게 있는데요. 이름이 뭐였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여러분들이 재미있게 즐기셨음 합니다. 적의 돌을 자기가 먹어서 영역이 큰 쪽이 기는 건데요. 보시면 땅따먹기나 이런것과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치 세포가 번식하듯이 해나가네요.ㅋ


구멍이 생기면 나중에 큰일나게 되더라구요. 그곳에 들어가게 되면 적군의 돌로 맞닺아 있는 우리쪽의 돌이 다 날라가게 됩니다. 조심하시기 바라구요. 여러분들 모두가 한판한판 해나가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로딩이나 이런게 없습니다. 플레이를 하는 쪽 입장에서는 이보다 고마울 수가 없네요.ㅋㅋ 여러분들 다시 고고씽 해보도록하겠습니다. 그리고 친구랑도 할 수 있습니다. 두명이서 하면 좋긴한데요. 그래도 진사람은 기분이 매우 나쁠 수 있으니까,, 일단은 컴퓨터랑 대결해서 실력을 어느정도 쌓은 후에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에 검색해 보면 잘하는 사람들의 플레이를 유튭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저는 몇판 못이겼네요. 잘하시는 분들은 다 이기더라구요. 화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