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트럭을 몰아가는 게임 입니다. 해보신 분들이 많지는 않을 것 같은데요. 저도 오늘에서야 처음으로 해보았기 때문입니다. 다른 블로그를 돌아다니다가 찾았는데요. 그래도 이런 큰 차를 움직이는 플래쉬 겜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다지 어렵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얼른 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저는 하다보니깐 무엇보다도 주행하는데 장애물이나 이런걸 뚫고 가는 재미가 좋네요.ㅋㅋㅋ


위에서 하시면 되구요. 로딩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그리 오래걸리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경주를 하셔야 합니다. 트럭이기 때문에 막 뚫고 나가기도 하고 굉장히 파워풀합니다. 그리고 돈을 많이 벌어서 업그레이드 튜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재미가 있는데요. 돈을 많이 버시는것이 중요합니다. 장비가 좋으면 다 이기게 되니깐요.ㅋㅋ


조작키 :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서 가세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