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뭔지 알고 계시나요?ㅎㅎ 바로 버블 트러블 이라는 게임 입니다. 버블은 거품이고요. 트러블은 문제죠. 과연 어떤 게임일지 궁금해지는데요. 여러분들도 그러신가요? 얼른 재미나게 한판 즐겨봐야겠습니다.ㅎㅎ 자 들어가 볼까요??ㅎ 아마 오락실에 많이 다니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실 겁니다. 이게 무슨 겜인지요.ㅎㅎ 저도 오락하러가서 몇판씩 해봤었던 건데요. 버블을 계속해서 쪼개서 없애는 겁니다. 기억이 나실 것 같은데여.ㅋㅋ



자 들어가서 바로 진행하심 되구요. 좋은 점은 이게 첨에는 많이 어렵지 않다는 것 입니다. 하지만 나중에 갈 수록 버블 거품이 너무 많아져서 플레이 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떨어지는 위치를 잘 예측해서 움직여 다녀야 합니다. 하면 할수록 잼나는 겜이구요. 추천해 드립니다.ㅋㅋ 즐겜영


조작방법 - 방향키로 이동 스페이스바로 총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