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서 할 수 있는 재미난 겜 입니다. 액션으로 뭘 소개할까 하다가요... 그냥 궁수겜을 하려고 합니다. 한 때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서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던 명작이죠.ㅋㅋ 저도 재미있게 했었구요.ㅎㅎ 여러분들 모두들 잼나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둘이서 싸우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가 잘 못하면 재미가 없습니다. 그냥 이겨도 재미없고,,, 넘 잘해서 친구를 어떻게 못이기겠어서도 잼없죠.ㅎㅎ 그냥 비슷한 실력이 가장 좋겠네염.ㅋㅋ


자 어서 시작해 들어가볼까요. 여러분들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을 하시고 싶으신가요? 저 같은 경우에는 무엇보다도... 2인용을 더나서 그냥 활을 쏘는 것이기 때문에,,, 첫타는 기준점으로 잡아서 마우스를 잘 움직여줘야 합니다. 그리고 쐈던 그 각도나 힘을 기억했다가 점차 조절해 나가야 하겠습니다.ㅎㅎ


하는 방법 마우스~~!!! 드래그...

옵션으로 여러가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