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로딩이 걸리는 데이터 용량이 좀 높은 겜을 소개할까 합니다. 비록... 겜을 하기 까지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길다고는 하지만, 그만큼 game이 완성도가 높고 그래픽도 좋다는 것 입니다. 특히 픍겜 같은 경우에 좀 허접한게 많잖아요. 특히 똥침 하기 막 이런거요.ㅋㅋ 그런데 이건 안그렇습니다. 진짜 괜찮구요. 오래하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히 즐기는게 아니라 좀 오래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ㅋㅋ


 이름은 robokill 입니다. 과연 어떤 내용일지 예상이 되시나요.?? 저는 잘 안되는데요.ㅋ 이게 워낙 loading 이 오래걸려서 그냥 끄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절대로 그러지 마세요...


잠깐만 기다려주세요. 진짜 대박겜 입니다.... ^^;



방향키 - wasd / 마우스로 공격/ q/e


하시는 방법의 경우에는 간단합니다. 아래에 설명을 해놓았구요. kill이라는 제목답게 적들을 마구잡이로 죽이시면 되겠습니다. 스트레스도 좀 풀릴 것 같은 방식이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