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을 터트리는 원숭이들의 게임 입니다. 제가 한두번 소개했었는데요.  이번에는 4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기 바라구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맵이 1탄~3탄보다는 많이 추가된 것 같구요. 제가 해보니깐 맵에 따라서 쌘 타워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그런 점들을 잘 확인하시고 진행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재미있는 것은 캐릭터들이 업그레이드가 된 다는 것 입니다. 만들어 놓고 끝이 아니거든요.ㅋㅋ


 만든 곳은 ninja kiwi라는 곳 입니다. 이름이 조금 독특한 느낌이 들지는 않으시나요?ㅎㅎ 그럼 자 시작을 해볼까요... 저는 벌써 한판 끝내고 왔는데요. 무척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제가 아래에 올려놓은 솜사탕 맵은 특히나 그렇네요. 이게 빙글빙글 돌면서 가는거라 부메랑 하나 놓고 나중에 대포 놓으면 짱 입니다.ㅋ


조작법 : 마우스로 건물 짓고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