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중복되는걸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ㅋ 그렇지만 뭐 그래도.. 여러분들이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게 한두판 해도 괜찮은 작품 중의 작 이거든요.ㅋㅋ 스틱맨 이구요. 졸라맨 나오는거 아시죠?ㅋㅋ 스파르탄이 재미있다고 예전에 말씀드렸었는데... 해보신 분들이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상당히 재미있게 해서,,, 또 올리는 거거든요. 제가 이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올리면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ㅋ



  다들 스타일이 다르실 것 같은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초반에 돈을 엄청 푸구요.. 그런 다음에 발전해서 나중에 승부하는 걸 선호 합니다.ㅎㅎ 여러분들은 어떻게 플레이를 하시나요? 초반 공격형인가요?ㅋ


조작법 : 마우스로 명령 내려서 하세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