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분이 댓글로 추천을 해주셔서 제가 어제 해봤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제목인데다가,, 파이널...~~~ 좀 재미없어 보였는데요. 실제 플레이를 해보니깐 진짜 괜찮네요. 감사합니다.ㅋㅋ 제로 버전이 있고 그냥 버전이 있는데요. 오늘은 이걸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잼나게 하시고 다른 버어전도 원하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기 바라겠습니다.ㅎ 그럼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오늘 하루도 씩씩하고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닌자가 그런데 좀 옜날 시대에서 싸우는게 아니라 그냥 막 싸웁니다.ㅋㅋ 막 기계 로봇들하고 싸우네요.ㅋㅋ 여러분들 중에서도 이런거 경험해보신 분들 있으실 것 같은데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얼른 한판 해봐야겠네요.ㅋㅋ  자 그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방향키와 마우스로 조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