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유명한 거죠.. 저도 옜날에 한두번 올렸었던 기억이 나는데 기억하시는 분이 있을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해보시면 어떤 분이라도 대부분 만족하시는 겁니다. 그리고 플겜으로서는.. 아니 거의 모든 것들이 3인용을 지원하지는 않는 것 같은데 말이죠.ㅋ 건메이헴이라고 상당히 재미있고 할만합니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아이템을 이용해 게임을 풀어나가셔야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제가 느끼는 재미는 폭탄 던지기 입니다. 마치 포트리스 빨콩같은 느낌이네여.ㅋㅋ


 뭐라 드릴 말씀이 없는 엄청난 겜 입니다. 바로 해보시면 되겠구요. 조작키는 들어가서 시작하시기 전에 알려주는 곳이 있습니다. 그거 보시고 하시면 되겠구요. 노트북은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너무 판이 작아서요. 키보드로 하시는걸 추천 합니다.ㅋ


조작법 : 



순서대로 1피 2피 3피 입니다. 마지막 4피까지 있습니다.ㅎㅎㅎㅎ

만약 3피자리가 애매하면 4피로 넣어서 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