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좀 쓰셔야 합니다. 두뇌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구요.. 여러분들이 어렸을 때 아이큐검사 같은거 해보셨을 듯 한데요. 여기서 공간지각능력이 높게 나오신 분들은 아마도 제가 올린 이걸 진짜 잘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횟수나 구르는 거리를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아마도 수학적인 머리도 어느정도는 되야 할 것 같네요.ㅋㅋ 아무튼 그럼 잡소리는 그만하고 그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제가 그런데 이게 1탄인지 2탄인지 잘 모르겠네요.. 왜냐하면 옆에 블럭이 있어서 2로 봤는데 말이죠. .아니면 아래에 파일 올려놓은걸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swf파일이구요. 실행하시면 되겠습니다.ㅎ


조작방법 : 방향키로 조종하심 됩니닷..ㅋ

구멍에 넣으시면 됩니다. 여러분 이런거 머리가 좋아서 잘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