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섭고 으스스한건 별로 않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저 또한 그렇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 블로그를 운영하다보면 여러 분들의 취향을 맞춰드려야 하기 때문에 오늘 소개하는 것 입니다. 엘리스가 죽었다로 잘 알려진 잔혹한 동화 게임인데요. 해보신 분들은 다 아는 그런 것 입니다. 비슷한 걸로는 헨젤과 그레텔이 있는지 그렇죠.ㅋㅋ 이건 저도 진짜 좋아하는 겁니다. 동화책 내용인데 좀 무섭고 이런 것들이긴 하죠. 그 친구들이 어디 다른데 갇히게 되나 그렇죠.ㅋㅋ


 이런거는 막 싸우고 이런 것보다는 스토리를 즐기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저 또한 그렇게 해나갔는데 진짜 해볼만한 것 같습니다.ㅋㅋ 그리고 기본적으로 마우스만 가지고 하기 때문에 머리를 잘쓰셔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아시겠지용. ㅋㅋ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하세요..


꼭 롤플레잉 게임 같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