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 소개할 것은 웃기는?? 정교한?? 두뇌?? 잘 모르겠네요. 장르를 모르겠습니다.ㅋㅋ 수술하는 건데요. 대도서관님이 어떤 수술게임을 소개해서 이슈가 되었었죠. 이건 그 건 아닙니다. 이미 소개를 한번 했기 때문에 똑같은걸 또 올리면 여러분들이 싫으실 것 같아서요.ㅋㅋ 자 시작해 볼까요. 심장을 빨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은 컨트롤 하기가 어려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의학용게임은 아니라서 디테일하지는 않습니다.ㅋ



 그래도 어느정도는 의학적인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순서대로 따라하다보면 실제 외과 수술이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알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즐거운 시간 되시구요. 빨리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좀 섬뜩하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하네요. 영어가 잘되시는 분들은 영어로 안내가 나오기 때문에 그것만 가지고 하시면 문제 없이 진행이 되실 겁니다.


처음에는 소독하고,, 가르고,,, 벌리고,,,, 이런식입니다.


조작키 : 마우스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