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초 고전 게임 입니다. 저는 고전을 좋아하는데요. 왜냐하면 옜날의 향수를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왠지모르게 겜이 더 애틋해지고 재미나게 느껴지거든요.ㅎㅎ 그 때 겜할 때의 시절도 생각나구요. 여러분들은 안그러신가요?ㅎ 그럼 지금바로 진행을 해보세요. 무엇보다도 이건 정말 어린아이들의 겜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해도 좋을 만 합니다. 하지만 그리 중독성이 있거나 하진 않아서요. 그냥 보시면 되겠습니다. ㅋ 그럼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밍밍 vs 왕따!!!!



 아마 플겜 중에 비슷한 걸 고르라면 보우맨이나 포트리스 같은걸 꼽을 수 있을 겁니다.ㅎㅎ 여러분들 중에 아마 2인용으로 할려고 하시는 분들도 꾀나 많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딱 입니다.ㅋㅋ 아이템도 여러개구요. 캐릭터도 웃기게 생겨서 흥미진진하게 할 수 있거든요. ㅎㅎ


조작방법 : 마우스로 각도를 설정하고 누르고 있으면 파워바가 움직입니다. 적당할 때 손가락을 떼면 던집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