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겜의 명작이죠... 1차세계대전을 배경으로 만들어진 재미있는 플래쉬겜 입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이런 정도 난이도와 수준의 겜은 별로 보지 못했는데요. 여러분들도 한번 보셨으면 좋겠네요. ㅋㅋ 저도 플레이를 하다보니깐... 어느정도는 할만한데요. 갈수록 어려워져서 버그판을 찾아보니깐... 있더라구요. 혹시 여러분들 중에도 저처럼 이런 무적판을 찾고 계신 분들이 있으실 것 같아,,, 이렇게 소개를 합니다. 아래에서 하시면 되구요. 로딩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금방 또 되더라구요.ㅋ


 위에서 시작하시면 됩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아요.ㅋㅋ 난감한 점도 없구요.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즐겜 하시구요... 돈 많이 해서 얼른 캐릭터들 쫙쫙 뽑으시고 업그레이드도 잘해보시기 바래요.ㅋㅋ


조작키 : 마우스


무적판이라.. ㅋㅋㅋㅋ 돈이 만땅입니다. 업글두요..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