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이 뱀의 해였나?? 그렇죠.ㅎㅎ 이번 2014년은 말의 해이구요.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라구요. 저도 하다보니깐 뱀에 대해서 다른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하네요. 그럼 안녕히 계시구요. 이건 스피드와 함께 두뇌 지능.. 그리고 결정력에 관한 게임 입니다. 해보시는 분들은 아마 다들 느끼실 겁니다. 막 너무 급작스러운 상황이고, 초 긴장상태에서 어떤 길로 가야할지.. 그리고 커브를 얼마나 빨리 돌아야 할지.. 무척이나 고민되실 것 같네요.ㅎ



 자 시작해보실까요.ㅎ 저도 하다보니깐, 이렇게 즐거운건 처음이네요.ㅋㅋ 이건 순전히 자연에서 보는 스네이크 뱀이 아니라,, 인공지능입니다. 막 폭탄이 따라오다니요.ㅋㅋㅋ 그러니깐 빨리 가야 하는데요. 뱀이 몸이 길다보니깐, 그게 좀 어렵게 느껴지네요. ㅎㅎ


조작키 : 방향키 ㅋㅋ


빠르게 달리세요. 그리고 머리도 좀 쓰셔야 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