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트에서 소개할 재미있는 플겜은.. 바로 런라이트라는 액션으로 공룡이 달리는 게임 입니다. 어떻게 달리냐구요.ㅎㅎ 그냥 막 달립니다. 그리고 총도 들고 있거든요. 액션 알피지라고 해도 될까요?ㅋㅋ 왜냐하면 가면갈수록 총도 업그레이드하고 자전거도 타구요. 모자도 업그레이드하고 그렇거든요. 연료통이나 점프력도요. 그래서 돈도 모아야 하거든요.. 뭐 이게 왜 공룡 키우기 게임이냐고 태클거신다면 할말은 없는데요. 그래도 저는 그렇게 생각해서 제목을 해서 올려보았습니다.ㅋ



 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심플합니다. 방향키로 공룡을 움직이시구요. 여기 나온 그대로 런 라이트~~~~ run right 입니다. 오른쪽으로 가면 되는 것 입니다. 그리고 가면서 사람들을 총으로 사살하면 돈을 줍니다. 짱이네여.ㅋㅋㅋㅋ


그리고 그 돈을 벌어서 업글을 하세요.

나중가면 점프 또는 연료가 별로 없으면 안됩니다.ㅋ


방향키/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