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냥 싸움이나 이런게 아니라 전쟁을 한느 겜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많이 해봤었는데요. 이런 종류의 게임은 몇몇개가 있죠. 제가 아는 것으로는 2차세계대전게임인 워페어1944가 있습니다. 다 재미있는데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것은 많이 알려지지는 않은 것 입니다. 하지만 정말 할만한 것 같네요.ㅎㅎ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진행해보셨으면 하네요. 디펜스처럼 되어있는데요. 돈벌어서 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ㅎㅎ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벙커지키기 게임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아마 쉽게 이해하시고 적응하셔서 플레이를 수준급으로 이어가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해봤지만 그 장르게임하고 상당히 비슷한 것 같습니다.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그리고 총을 빨리 사셔야 높은 단계도 쉽게 이겨나가실 수 있는데요. 지금 가지고 있는건 괜찮긴 한데,,, 탄알이 너무 금방 달아서 장전주기가 짧습니다.ㅠㅠ


조작키 : 스페이스바 = 스나이퍼 모드

마우스 클릭 =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