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지맨게임종결자에서 나왔던 것 같은데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ㅎㅎ 정말 재미있구요. 저도 하다보니깐 무엇보다도 속도감이 좋더라구요. 옜날에 피쳐폰일 때 하던 놈이라는 겜하고 비슷한 느낌이긴 합니다. 미로같은 곳을 한두가지 특수기술을 가지고 넘어다니는 것이거든요. 해보시면 마음에 드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ㅎㅎ 재미있게 진행하시구요. 흥미로운 게임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짐 하다가 왔는데요. 어렵긴하네요. 첨하는 사람은요. 기록을 위해서는 맵을 외우는게 좋아 보입니다.ㅎ


하는 방법은 뭐 간단합니다. 목표 위치까지 이동하면 되는데요. 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여러분들의 게임 실력에 따라서 달라지게 될 것 같습니다. 조작키는 아래에 나와있는데요. 여러분들이 보시고 확인해 보세요.


조작키 : 방향키, 스페이스바!!


스페이스바를 하면 막 잔상이 생기면서 나아갑니다.ㅎㅎ







클리어 초고수 영상인데요. 진짜 대박이네요.ㅋㅋ 어떻게 이렇게 잘하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