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3번째 글입니다. 여러가지 플래쉬겜을 소개하고 있는데요. 오늘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려고 하는 것은 조금무서운 게임 입니다. 뭐냐면.... 여러분들이 학교다니실 때 언젠가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바로 빨간마스크 게임 입니다. 들어보신 분들은 .. 아... 하고 생각이 나실것 같은데요. 저도 옜날에 학교괴담으로 들려오는 이야기들을 알고 있습니다. 빨간색 마스크를 한 귀신이 나오는 이야기죠. 정말 무섭습니다. 이것을 게임으로 제작한 것 입니다. 할만하네요.ㅎㅎ




 첫화면부터 무시무시하게 보이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ㅎㅎㅎ 이게 약간 실사판은 아니고 애니메이션틱한 모습이긴 하지만, 정말 무서운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그렇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저는 게임을 재미있게 하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좀 어렵기는 마찬가지 입니다. 갑자기 튀어나오는 얼굴 때문에 소름이 돋네요.



무섭습니다.... 심장이 약하신분들은 플레이 하지마세요.

조작키는 마우스 입니다. 건물을 찍으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