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것은 약간 코믹한 겜 입니다. 괴롭히는 건데요. 졸라맨이라고 안하고 사람들이 다른말로 부르는 경우가 많이 있더라구요. 저도 다른 말로 한번 올려봅니다.ㅎㅎ 바로 졸람맨게임 입니다.ㅋㅋㅋㅋㅋ 정말 말이 웃기네요. 발음하기도 힘들다고 할까요.ㅋㅋ 하시면서 재미있는 시간 되시구요. 이건 정말 웃기면서도 잔인하면서도 잼납니다. 제가 해봤는데요. 졸라맨을 막 괴롭히는 게임 입니다. 여러가지 총이나 막 이런걸로도 쏘구요. ㅋㅋㅋ 웃기기도 하네요.




 자 바로 들어가보시구요. 저도 해봤는데 정말 잼나고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여러분들께서 하실 때는 한가지만 일단 키우시는게 좋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한쪽으로 몰아주면 효과가 배가 되거든요.ㅎㅎ 그럼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하구요. 저는 이만 게임하러 물러나겠습니다.ㅋㅋ 스트레스 맘껏 푸시기 바랍니다.^^


조작키 : 무기변경 d 마우스 공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