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약간 실제같은 게임을 소개합니다. 운전은 역시 아무래도.. 주차가 어렵습니다. 오늘소개할게 바로 운전연습 주차게임 입니다.ㅋㅋ 지금 해보시구요. 무었보다도 차가 좋아야 하긴 한데요. 다른 막 달리는 겜과 다르게 조금만 부딪혀도 게임 오바될 수 있습니다. 섬세한 컨트롤이 필요합니다. 이렇게 주차동선을 잘 연습하시다보면 실제로도 잘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바퀴푸는걸 배우실 수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럼 강력하게 한판!!!





 자 얼른 들어가 볼까요.ㅎㅎ 저는 하다보니깐요.. 제가 꼭 타고 있는 느낌이 듭니다. 그런데 어렵기는 마찬가지네요. 여러분들이 잘 하셔야 합니다. 나중에 난이도가 높아지면 진짜 버스같은 차를 조그마한 자리에 주차를 해야 하니깐요.ㅋㅋ


조작키 : 방향키로 조종하시면 됩니다.


어려우시면 다시해보세요.ㅎ 재도전 화이팅 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