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잠입액션게임 같은거 좋아하시나요? 약간 은밀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게임이죠. 바로 닌자 입니다. 스틱맨에 있는 게임 인데요. 저도 하다보니깐 빠져들게 되더라구요. 여러분들 지금바로 해보시구요. 재미없으시면 욕하셔도 됩니다. 다 받아드릴께요.ㅋㅋ 이건 거의 턴형식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막 너무 긴장해서 할 필요도 없구요. 천천히 머리굴려가면서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구요. 다음에 또 들려주세요.^^



 자 바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하다가보니깐,,, 여러가지 아이템을 얻어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좋더라구요. 옵션이라고 나오는데 거기에 새로운 무기가 있으면 더 좋잖아요.ㅋㅋ 그럼 꼭 끝까지 다 깨시구요.. 저는 이만...


조작키 : 마우스


마우스로 적을 클릭하시거나 길을 클릭하거나 물건을 클릭하면 게임이 진행됩니다. 클릭게임이라고도 할 수 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