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스포츠 좋아하시나요. 오늘 제가 소개하는 것은 바로 당구인데요. 그것도 4구 당구입니다.. 많이 쳐보셨는지 모르겠네요. 온라인상에서 보니깐,,, 한게임이나 넷마블 같은 곳에서 서비스를 하는 것 같은데요. 잘은 모르겠습니다. 해보지는 않아서요.ㅎ 그렇지만 가입도 필요없이 간단하고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플래쉬 게임이죠. 저도 이걸로 날밤새겠습니다. 정말 재미있네요.. 요즘들어서 이쪽 스포츠카테고리에 올린적이 없는데요. 오늘에서야 올립니다. 설날 연휴 재미있게 보내시구요. 겜도 즐겁게 하세용.^^



 규칙은 다아시죠.. 당구게임이니깐요.. 잘 모르시는 분들은 위키백과에서 당구 치시면 아마 잘 나와있을 겁니다. 그럼 즐건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ㅎㅎ 그리고 실제로 하는 것보다 쉬워 보입니다. 왜냐하면 각도나 이런걸 다 보여주거든요. 지금 들어가서 보세요.ㅎㅎ 좋긴 한 것 같습니다. 약간 변수가 힘조절인데요. 몇번 때려보시면 감 오실  것 같습니다.ㅎㅎ


조작키 : 마우스로 클릭...~~~


두번 클릭~~~ 각도한번, 강도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