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곧 민속의 명절 설날이 돌아옵니다. 고향에 갈 채비는 잘 하고 계신지요? 오늘은 그래서.., 친척동생들과도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도라에몽게임 인데요... 뭔지는 아시죠? 그 만화가 있잖아요.ㅎㅎ 저도 보다보니깐 정말 재미있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해본 뒤에 생각해보니,, 완성도도 높고 같이하면 참 재미있겠더라구요.ㅎㅎ



 자 시작해 볼까요..ㅋㅋ 저는 해보니깐 .. 게임 테마가 그거네요.. 도라에몽을 구하는 게임 입니다. 게임캐릭터가 진구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저도 만화를 별로 안봐서요.ㅎㅎ 아무튼 웃깁니다. 프로펠러가 달려있어서 하늘을 날아 다닙니다. 그런데,, 연료제한이 있어서 아껴써야 합니다.ㅎㅎ


조작키 : 방향키

도라에몽을 구하고 다음단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