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그렇게 중독성이 강하다고 하네요. 어플로 많이 하시나 본데요. 저도 해봤더니 진짜 개박살 납니다.ㅋㅋㅋ 오늘 이거 하러오신 분들은 이제 큰일 났습니다. 한번 해보시구요.. 정말로 그런지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소개하는게 1탄이구요. 2탄도 있는데요. 1탄 반응봐서 올리던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이걸 몇년씩 하고 막 그런다고 하더군요. 저도 하다보니깐 시간이 그냥 막 가는데,, 진짜 그정도로 재미있긴 한 것 도 같습니다.ㅎㅎ 그럼 잼나게 버블스피너 게임 하세요..^^



자 시작해 볼까요. 여러분들이 얼마나 잘하실지 모르겠는데요. 이건 장르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ㅎ 아마 오락실에 있는 거하고 비슷한 것 같은데요. 그거 이름이 퍼즐버블이었나요? 슈팅스타였나?? 잘 기억은 안나네요. 두뇌게임에다가 넣도록 하겠습니다.ㅋ


조작키 : 마우스...

하는방법 : 같은 색의 공을 붙여서 터트리세요.. 근데 판이 움직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