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제가 요즘에는 스포츠도 올리고 머리쓰는 게임도 올렸는데요. 디펜스 플래시게임을 하나도 안올린 것 같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플래쉬께임 중에서는 가장 재미있는 것이 바로 디펜인데 말이죠.. 그래서 디펜의 역작 킹덤러시를 소개할까 합니다. 해보신 분들은 다들 칭찬을 하는 작품 입니다. 저도 이거하다가 시간가는 줄 몰랐네요. 이게... 스마트폰으로도 할 수 있는데요. 그래도 컴퓨터로 하는게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그런데 문제가... 로딩이 정말 오래 걸립니다................... 다른게임이라도 한판하고 오세요.. 이게 컴퓨터가 빨라도 엄청 느리게 로딩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안되는건 아니니깐요.. 재미있게 하시기 바랍니다. 


 처음에 화면이 안뜨는데요.. 딱 10초만 기달리세요. 그럼 바로 뜹니다.. 로딩이 길고 인기게임이라서 안뜨는 거에염...ㅋㅋ





개구멍의 킹덤러쉬 kingdom rush 전략 디펜스게임 영상 입니다. 로딩이 될 때 까지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잘 플레이 하시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