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셨나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소개하려고 하는 것은 아이탈출3라는 게임인데요. 저도 해본적이 있었는데,, ,너무 어렵고 진행하기가 힘들어서 포기했었거든요. 오늘에서야 다시 플레이 하고 올려봅니다. 여러분들도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만만치는 않네요. 그래서...!!!!!! 혹시나... 저 같은 사람이 있을까봐.. 아이탈출3 공략을 올려드립니다. 아래에 보시면 유튜브 영상이 있으실 텐데요. 클릭하셔서 보시면 어떻게 플레이를 하는지 보시고 진행이 가능하실 겁니다.ㅎ


 머리를 좀 쓰는 게임이다 보니깐,,, 머리가 나쁜 저는 플레이를 하기가 너무 힘드네요.ㅋㅋㅋ 여러분들도 해보시구요.. 잘안되신다면 컴쿰님의 플레이 영상을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그리고 로딩이 30초 정도 걸립니다. 클릭하지마시고 기달려주세요.ㅎ


조작키는 마우스 입니다.ㅎㅎ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