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전액션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나요? 바로 드래곤볼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만화책으로 더 유명하긴 합니다. 애니메이션도 있구요. 그렇기 때문에 방문자님들께서 더 재미있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캐릭터의 특성이나 뒷이야기를 다 알고 있기 때문이죠.ㅎ 그럼 재미있게 해보시기 바라구요.. 하실 때 기술을 꼭 써보시기 바랍니다. 초사이언이 짱이네요.ㅋㅋ 역시 카카로트만한 캐릭터가 없네요.ㅎ



 자 시작해 볼까요.ㅋ 그런데 로딩이 좀 오래걸리는 편 입니다. 저도 지금 기다리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그래픽도 좋고, 게임 캐릭터도 꾀 다양한 편이다 보니깐 데이터가 많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금방되니깐요. 한 10초??? 30초?? 정도만 기달리심 될 것 같네요.ㅎ 기모으기도 있어서 잘 해보세욥..ㅋ






2인용도 되니깐요. 위에 나와있는 키 보시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모으고 필살기나 콤보쓰시면 좋습니다.ㅎ




드래곤볼 파이팅 2.2 게임하기 입니다.ㅎㅎ

워낙에나 유명한 게임이라 여러분들에게 뭐라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ㅋ




좀 짜증나는 점은... 이게 한문으로 쓰여있어서,, 뭘 클릭해야 게임으로 들어갈 수 있는지를 잘 모르겠다는 것 입니다.

그래도 한두번 해보니깐 알겠네요.ㅋㅋ



우와 진짜 짱이네요.

기다모으니깐 카카로트로 변신합니다. 초사이언!!!!!!!

정말 뽀대나네요.ㅋ





에네르기파도 장난이 아닌 것 같네요.ㅋㅋ

이런건 어떻게 쓰는지.. 그냥 ui누르면 나가는지 궁금하네요.

이따가 해봐야지 되겠습니다.ㅋ





콤보공격이죠. 하늘로 띄운다음에 존나 떄립니다.ㅋㅋㅋㅋㅋ

존나 아파요. 조심하세요.. 여러분들 아시겠죠.ㅋ





조작방법 입니다ㅎㅎㅎ 위에서 보시면 되겠죠.. 키는 다 나와있는데요. 기술을 잘써야 합니다. 기를 아래에서 모은다음에 위로 뛰워서 존나 때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럼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여러분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