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퓨터실 최고의 게임은 어떤 것일까요?ㅎ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오늘 소개할 이 게임을 꼽고 싶은데요. 바로 스노우크래프트라는 눈싸움 게임 입니다. 정말 대박인데요. 해보신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하다보니깐 진짜 너무 재미있더라구요.ㅋㅋ 끝판이 너무 금방깨지긴 하지만, 그래도 시간때우기는 짱인 듯 합니다.ㅋㅋㅋ 특히 컴퓨터실에서 하면 정말 재미있죠. 수업시간에 하는거요.ㅎㅎ 그럼 재미있는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만 글을 줄일께용.ㅎㅋ




제가 하는 플레이영상을 올려봤습니다. 이거 보면 .... 플래시로 올릴수가 없더라구요. 프로그램이더라구요.ㅎ 그래서 파일로 올려드립니다. 아래에 있는 걸 내려받기를 하셔서.. 실행하시면 되요. 


제가 윈도우7 64비트인데요. 바로 실행되네요.^^


조작키 : 마우스로 하세요.

드래그하면 됩니다.




snowcraft.exe



아래는 초고수 영상인데요. 대박이네요. 완전 존나 잘해요.ㅋㅋㅋㅋㅋㅋ



그럼 즐겜 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