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심을 자극하는 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ㅋㅋ 그런데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이거 정말 웃깁니다.. 웃기기도 하고,, 좀 자극적으로 위험하기도 하죠..ㅋ 해보시면 아마 느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처음할 때는 잘 몰랐는데요. 나중에는 진짜 깜짝 놀랐거든요.ㅋ 귀여운 병아리를 열심히 키웠는데,, 이렇게 되다니.. 이거 만든분은 악마의???? 장난이구요. 그냥 .. 재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렇게 만드셨겠죠.ㅎㅎ 그럼 재미있게 게임 하시구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놀라지는 마세요..ㅎㅎ 제 책임은 아닙니다.ㅋ



병아리 키우기게임 심장이 약하시거나 아직 어리신 분들은 플레이를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고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 제가 책임 안지겠습니다. 분명히 이야기 했습니다.!!!!!! can your pet!!!!


 자 그럼 위에서 해보시기 바라구요.. 그리 플레이 방법이 어려운건 아닙니다.. 그냥 보시면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우스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