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오늘은 좀 웃긴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미인을 괴롭히는 게임인데요. 해보시면 정말 웃깁니다. 한개만 올려드릴까 하다가 2개를 올려드립니다. 첫번째는 그냥 간지럽히고 그런 게임인데요. 좀 현실성이 있는데,,, 좋지 않은점은 그냥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다는 것 입니다. 그러니깐 여러분들이 좀 지루해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반면에 2번째 게임은 굉장히 경우에 수가 많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나름대로 여러가지 할 수 있는 2번째 게임이 더 재미있네요.ㅎㅎ ^^



자 시작해 보실까요?ㅎㅎ 위에는 어떻게 하는지 바로 아시겠죠..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





이 게임도 그냥 똑같이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20세 이상만 할 수 있으니 이점 분명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0세 미만의 분들은 플레이를 금지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게임을 하시는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