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스포츠 중에 가장 인기있는 종목인 축구의 플겜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명작 플겜을 많이 만들어온 미니클립닷컴에서 나온건데요.. 정말 재미있습니다. 저도 해봤지만 이정도의 완성도를 자랑하는 건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제가 저번에 올렸었던 대두축구같은 게임을 많이하는데요. 그건 너무나 아케이드적인 느낌이 심하게 가미가 된 것이구요. 오늘 소개하는 것은 축구 고유의 재미도 담겨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은 필살기가 나간다는 점이죠.ㅋㅋㅋ


사커 스타즈 입니다..ㅋㅋ 이거 메인만 보셔도 아시겠죠? 플레이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헬프를 클릭하시면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나오구요.. 옵션을 클릭하시면 사운드나 그래픽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게임속으로 고고씽 해볼까요?ㅎㅎ


조작키 : 


태클 x

슛 z

방향키 -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