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할 게임은 바로 창조에 관한 게임 입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계신 것들 중에는 두들갓 게임이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것도 재미있지만 저는 게인적으로 그로우가 더 재미있더라구요.ㅎㅎ 제 블로그에도 여러번 소개했던 것 같은데요. 지금 다시 해봐도 재미있습니다. 이게 4탄인가 그런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이 시리즈를 처음 접한게 그로우 아일랜드였던 것 같은데요. 지금 벌써 4탄까지 하고 있네요. 공략도 올려드릴 테니깐요. 재미있게 해보시구... 다 발전시켜보실려면 아래에 제가 써놓은 순서대로 하시기 바라겠습니다.ㅎㅎ





위에 그림을 클릭하시면 게임으로 들어갑니다. 재미있겠죠.. 나노 버전이 가장 간단하고 쉬운 것 같습니다.ㅋㅋ 재미있게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


공략은 아래 적힌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ㅎㅎ

빵, 박스, 하트, 눈